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카카오톡 채팅상담 네이트온 원격지원 프로젝트 개발문의
로그인 회원가입 마이페이지 고객지원 카카오톡 채팅상담 네이트온 원격지원 프로젝트 개발문의
쇼핑몰솔루션 예약솔루션 디자인 이용사례 결제서비스 글로벌서비스 부가서비스 고객지원

 

뉴스&이벤트

등록일 : 2014/04/08
익스11.윈도우8 환경 카드결제실패시 조치방법

안녕하세요? 고객님

 

당사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 및 DEC X 한국어버전 사용 고객사중 실제 상품주문을 하는 고객의 PC환경이 

 

익스11. 윈8을 이용하는 경우 결제창 설치 를 계속하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사항에 대해 

 

아래와 같이 조치 안내를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. 이는 당사 쇼핑몰 솔루션의 문제가 아닌

 

익스 브라우저 호환성문제입니다.


관리자화면 주문관리 --> 주문완료 페이지 설정 메뉴나 주문서화면 옵션관리 메뉴 에서 문구 추가를

하여 고객에게 안내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할 것을 권장합니다 

예시문구) 카드결제이용고객중 익스플로러11.윈도우8 이용고객께서는 

도구--> ACTIIVE X 필터링 체크 해지 및 호환성보기설정에서 추가를

반드시 해 주셔야 정상카드결제 승인됩니다


또는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문제없이 정상카드결제 승인이 되게 됩니다

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 는 아래 링크사이트 클릭바랍니다 

 

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features.html


저희 드림이커머스는 보다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 

감사합니다, 



다음글 스팸글방지를 위해 게시판외 보안코드적용 권장
현재글 익스11.윈도우8 환경 카드결제실패시 조치방법
이전글 [4월이벤트]독립형쇼핑몰100%무료,PG무료연동외



고객센터 상담전화: 070-8673-8702 / 업무시간: 월~금 오전10시~오후7시(점심시간 오후12~1시).토.일.공휴일휴무
사업장소재지: (우) 13207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171 중앙이노테크 601호
사업자번호: 214-86-67977 / 통신판매신고번호: 제 2002-00195호 사업자정보확인
(주)드림웹엔터프라이즈 대표이사: 한창희 / 개인정보관리책임자: 어용국 / 이메일: dreamwebcs@gmail.com
무통장입금계좌 : 국민은행 839-25-0024-931 (주)드림웹엔터프라이즈
Copyright ⓒ DreamWeb Corp All right reserved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