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? 고객님 당사 홈페이지에서 카드결제 및 DEC X 한국어버전 사용 고객사중 실제 상품주문을 하는 고객의 PC환경이 익스11. 윈8을 이용하는 경우 결제창 설치 를 계속하는 문제가 나오고 있는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조치 안내를 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. 이는 당사 쇼핑몰 솔루션의 문제가 아닌 익스 브라우저 호환성문제입니다. 관리자화면 주문관리 --> 주문완료 페이지 설정 메뉴나 주문서화면 옵션관리 메뉴 에서 문구 추가를
하여 고객에게 안내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할 것을 권장합니다
예시문구) 카드결제이용고객중 익스플로러11.윈도우8 이용고객께서는
도구--> ACTIIVE X 필터링 체크 해지 및 호환성보기설정에서 추가를
반드시 해 주셔야 정상카드결제 승인됩니다
또는 크롬브라우저를 이용하시면 문제없이 정상카드결제 승인이 되게 됩니다
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는 아래 링크사이트 클릭바랍니다
 https://www.google.com/intl/ko/chrome/browser/features.html 저희 드림이커머스는 보다 좋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, |